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어수산 무항생제 민물장어구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22:09

    >


    안녕하세요, 미니언쥬임. 식이요법약이라는말이있죠? 어릴 때부터 어머니가 신경 쓴 것이 바로 음식이었어요.영양제를 먹이는 것보다는 몸에 좋다 소 맛있는 음식을 많이 해주시는 분이셨어요. 그중 대표적인 보양식은 장어였습니다.장어탕, 장어구이 등 장어로 만든 다양한 소의 맛있는 요리를 어렸을 때 많이 만들어 준 기억이 있습니다.오가의 매일 여름 보양식으로 몸에 좋은 소, 맛있는 장어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


    장어 수산에서 무당 항생제의 민물 장어 1kg을 배송 받았지만 집에서도 손쉽게 먹을 수 있도록 잿물로 배송됩니다.당연히 어린이용 팩으로 시원하게 배송되고 신선하게 배송되었습니다.전남 과인주에 위치한 양만장으로 성장촉진제와 중금속, 화학애초화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안전성 검사에 적판정을 받아 정성껏 키운 장어를 양어장 직판으로 직접 판매하므로 소비자들로부터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살아있는 장어를 잡아 바로 조리해 주기 때문에 신선한 상태로 배송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


    장어구이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반찬도 깔끔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장어와 생강이 궁합이 잘 맞고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저는 장어와 생강채를 함께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생강채가 같이 와서 너무 좋았어요.토마토는 껍질을 하나하나 벗겨 설탕에 절이는데 아들이 맛있다고 해서 먹더라구요. 흐흐


    >


    몸에 좋은 sound식 장어를 싸서 먹을 수 있는 쌈채소로 추브 깻잎과 젊은 인삼도 들어있습니다.깻잎은 잎이 두껍고 향이 진하고 맛있는 깻잎이라고 합니다.​​​


    >


    >


    저는 배송 즉시 냉동 보관했다가 캠핑장으로 바로 가져왔어요.이번 캠핑장은 캠핑클럽 서포터즈 모음입니다. 캠핑장을 통째로 빌려 포트락 파티를 열었거든요. 그래서 집집마다 하나의 음 요리를 준비해야 하는데 저는 간단하게 굽기만 하는 민물장어를 준비했어요.바탕이 되어 배송되는 민물장어이므로 조금씩 구워 주면 좋겠지만 등에서 구부려 안쪽의 고기를 자릅니다.​​​


    >


    두툼하고 풍미가 좋은 일 kg으로 2~3미국 크기의 민물 장어를 중심으로 엄선하여 선별하고 배송이 되고 왔습니다 좋은 물에서 천연 한방 사료를 보급하고, 정성껏 키우고 있는 장어가 힘차고 영양이 풍부하고, 그 소음 신기한 것이 특징입니다.


    >


    가위로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후 세워서 자른 단면도 구워줍니다.야외에서 이렇게 민물 장어를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구워도 맛이 없습니다. 다음에 집에서도 배송시켜 먹어야죠. 시댁이나 친정에 갈 때도 주문해서 부모님께 대접하고 싶네요.멀리 민물 장어를 먹으러 갈 필요가 없고, 집에서도 여름 보양식을 간단하게 대접할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나쁘지 않아도 좋아요.^^​​​


    >


    앞메기로 구워서 굽기만 하면 끝나고 예쁘게 플레이팅만 하고 팟록파티에서 선보입니다. 함께 온 깻잎과 인삼을 세트하고 매콤한 생와사비도 짜서 곁들여 먹기 위해 함께 준비했습니다.별로 준비할 게 없어서 너 편한데요. 급하게 준비하느라 저는 가는 소금구이로 준비했어요.장어구이를 발라서 굽거나 찍으면 맛있어요.​​​​


    >


    >


    곁들여 먹는 반찬도 알차고, 배달한 상태에서 당신 혼자 준비하면 됩니다.위에 장어 뼈를 바삭하게 구워서 설탕을 뿌렸는데 애들이 엄청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


    >


    깻잎이 봉지 안에 들어왔을 때는 몇 장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 꽤 많이 들어 있어서 접시에 더 놓았어요.저희는 포트락 파티 sound식으로 여름 보양식인 민물 장어와 스프 닭발을 준비했습니다.​​​


    >


    매콤한 고추장구이, 장어뼈튀김, 생강채, 들깨가루, 된장, 락교, 잡깻잎, 인삼까지 넣어 먹는 작은 요리만으로도 먹기 편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기 편하고 야외에서 이렇게 멋지게 만들기에 최적이라고 생각합니다.초벌구이로 되어 있기 때문에 오래 굽지 않고 가볍게 구우면 되기 때문에 굽는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


    >


    포트록 파티에 내놓자마자 정말 유행가가 많았습니다. 남자분들이 여름 보양식인 민물장어구이는 바로 알아보고 sound식에 다가가 먹기 시작했습니다. 후후, 생강과 궁합이 잘 맞는 것을 아시는지, 모두 생강은 꼭 올려 드시네요.^^​​​


    >


    >


    이렇게 먹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다른 분들의 음식도 너희들 너무 귀엽고 맛있어 보여서 사진 찍고 다니면....


    >


    >


    한점 받으셨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검토해야 하지만 한점이라도 먹어 좋았다든가 ㅋㅋㅋㅋㅋ 검정(울음)에서도 중부 깻잎에 장어 올리고 생강과 된장 곁들인 해안 인삼은 몇개 남아 1 들어 싸서 먹었어요 완전하고도 충분했어.1맛을 보고 리뷰를 남기네요 (울음)비린내 전혀 없어요 몸통 드신 분께 물어보니 가시가 없어서 아이들 먹기도 좋을 것 같다고 하네요.저는 꼬리 한 점 먹었는데 다행히 제가 꼬리를 길게 잘라서 크게 한 점 먹었어요. ...


    >


    >


    정예기 순식간에 사라진 민물장어구이군요. 한 분은 아쉬운지 저희 자리를 뜨지 않고 남은 수삼이점을 드시고 갔어요. ᄒᄒ 이분은 깻잎에 생고추냉이도 통째로 싸서 먹었다고 한다^;; 장어가 보양식으로 좋은거 아시죠? 몸에 좋은 sound 민물장어의 효능에 대해 좀 알려드릴게요.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